5 Essential Elements For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Wiki Article

그냥 제가 할 일은 원하는 금액만큼 진행이 되는지 상담하고요. 그 다음에 결제하고 입금받아서 사용하면 끝입니다. 나중에 해당 금액은 폰 요금에 청구되고 같이 지불하면 돼요.

미납 또는 정책 사유를 모르신다고하셔도 문의주시면 최대한 빠른진행할수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소액결제 말고도 신용카드로 할 수 있는 방법도 있으니까 상담해보시고 각자 편한 방식으로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사행성이 아닌 게임 머니나 아이템 현금 거래는 불법이 아니라 합법이라는 것은 이미 대법원 판례에서도 증명이 되었습니다.

정보이용료도 비슷하며 소액결제와 한도는 따로 되어있어 두가지 상품으로도 이용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리니지 게임 현금화는 과거부터 게임 머니, 아이템, 캐릭터 등 여러 가지 거래 형태로 구매, 판매가 이루어져 왔습니다.

지금도 간혹 정보이용료를 소진한 후 콘텐츠이용료에 별도의 한도가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동일한 한도이기 때문에 혼동이 없으셔야 됩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역시 결제 한 물품(기타 상품권, 유료 게임 어플, 게임 머니나 아이템 등)이 사행성이 소액결제 현금화 수익 있거나 불법적 또는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획득한 것이 아니라면, 내 돈 주고 내가 구매한 소액결제(상품 인증번호, 바코드 등)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이 불법이 될 수 없습니다.

거래는 개인과의 거래보다는 꼭 정식업체에서 하는것이 사기를 예방하는데에 도움이 됩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미납 이력이 남아 소액결제 한도가 하향이 되고, 한동안 소액결제 사용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금 미납 및 연체 절대 금지)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는 급하게 현찰이 필요할 경우에 이용하는 서비스 입니다~

이전 글에서는 “소액결제를 이용해 현금화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린바 있습니다.

소액결제로 현금 바꿔준다구 하길래 너무 궁금해서 들어와봤는데요 정말 편리한 방법인거 같네요 신세계 발견 +__+

Report this wiki page